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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원격지원

온라인원격지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술적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고자 장비 설치 시점에서 미리 원격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향후 장애 발생시 적극적인 대처로 원격에서 직접 지원함으로 문제를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패치

제품패치

기존에 사용해오던 제품이나 장비의 업그레이드나 새로운 버전 출시로 업무에 도움이 필요할 경우 직접 방문 또는 원격지원으로 패치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정기방문서비스

정기방문서비스

Warenty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장비의 사용법과 응급처치 등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기 유지 보수 계약이 이루어지면 매월 정기적인 기간을 정하여 방문하여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면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장애처리

긴급장애처리

현장 작업 진행이 최우선이기에, 적절한 조치로 장애 발생으로 인한 피해 최소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애 발생 장비 근처에서 연락을 주시면 간단하게 진단하거나 복구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_사용자교육

운영자/사용자교육

운영자 및 사용자는 시스템 운영에 어려움을 못느끼다가 돌발적인 상황에 직면하면 많은 의문점이나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이에 시스템과 사용자의 인지도를 고려하여 교육내용 및 메뉴얼을 제공하며 시운전 및 시스템 보완기에 관리자 및 운용자를 참여시켜 교육을 실시하고 완료시점 이후 SE(시스템 엔지니어)를 통해 추가 교육 및 재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조작 미숙이나 장애 발생시 SE가 방문하여 문제를 처리할때도 실무 적용을 위한 재교육이나 추가교육으로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